여러분이 알고 신뢰하는 제품들이 이제 단일 브랜드(one brand)로

/AAES/common-files/banners/ASSA-ABLOY-article-core-1920x960.png

고객 경험에 새로운 표준을 세우기로 결정하면서 ASSA ABLOY Entrance Systems는 제품, 서비스, 인력을 단일 브랜드로 통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고객에게는 제품 브랜드인 Besam, Crawford, Albany 및 Megadoor가 ASSA ABLOY로 변경됨을 의미합니다. 단일 브랜드는 광범위한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대한 인지도와 노출을 높이고, 최신 엔트런스 자동화 시스템을 모든 시설에 설치하는 당사의 역량과 능력을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기 위함입니다.

ASSA ABLOY의 각 제품 브랜드는 안전성, 보안 및 편의성 측면에서 업계 표준을 세우는 것으로 주목할 만한 성공과 시장 인지도를 성취하였습니다. 당사의 Besam, Crawford, Albany 및 Megadoor 브랜드는 60년대와 70년대에 설립되었으며, 수년 동안 업계에서 자연스러운 제휴 관계를 발전시키며 ASSA ABLOY 브랜드와 함께 지속적으로 홍보되어 왔습니다.

"시장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제품의 우수성과 상관없이 많은 공급업체 리스트를 관리할 시간도 없고 관리하고 싶어하지도 않습니다. 오늘날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은 진정한 파트너입니다. 당사는 단일 브랜드를 통해 규모와 운용 범위를 더 잘 활용할 수 있고, 전 세계 고객들은 모든 엔트런스 자동화 니즈에 대한 단일 소스를 통해 진정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ASSA ABLOY 총괄부사장이자 ASSA ABLOY Entrance Systems의 사장 겸 CEO인 후안 바르가스는 말합니다.

제공되는 제품과 인력은 그대로이며, 모든 엔트런스 솔루션은 단일 브랜드로 처리됩니다.